A/S 진행 전 확인사항 > 질문과 답변

본문 바로가기

고객참여

고객만족을 목표로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.

질문과 답변

질문과 답변

A/S 진행 전 확인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8-07-26 11:28 조회122회 댓글0건

본문

Q :

칼스토리 제품을 사용하다 문제가 생겼어요. (날 손상 등으로 칼이 잘 들지 않는 문제 등)

 

A :

사용하시던 제품을 당사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재연마 등의 A/S를 처리해 재발송해 드립니다.

* 제품을 보내주실 때와 돌려받으실 때의 택배비는 사용자 부담입니다.

* 편의점 택배의 경우 보내주신 분의 주소 및 연락처 식별이 어려우므로, 원활한 A/S 진행을 위해 편의점 택배 이외의 택배사를 권장합니다.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모바일 버전으로 보기